전북상생소공인특화지원센터

서브 콘텐츠

알림소식

언론보도

JVADA, ‘2025 소공인 성과대회’서 중기부 장관 표창
관리자2025-12-23조회 30


editor_image


• 10인 미만 소규모 제조 소공인 성장 지원 성과 인정받아
• 현장 중심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 통해 전국적 우수사례 창출


(사)전주벤처기업육성촉진지구발전협의회(JVADA, 회장 이인호)가 지난 17일 대전ICC에서 개최된 ‘2025 소공인 성과대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22일 JVADA는 이번 수상이 10인 미만 소규모 제조업체인 소공인들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한 공로라고 설명했다. 

‘2025 소공인 성과대회’는 중기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최하여 전국 소공인 지원 우수기관과 기업 관계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JVADA는 그동안 전북상생소공인특화지원센터의 지원사업을 기반으로 지역 소공인들의 역량을 체계적으로 강화해 왔다. 특히 10인 미만 소공인을 대상으로 △시제품 제작 지원 △산·학·연 연계 협업사업 △전국 협단체(소공인 집적지) 지원 △판로 개척 등 다각적인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실질적인 경영 환경 개선에 앞장섰다.

이러한 노력은 현장 중심의 운영 우수사례 창출로 이어졌으며, 소공인의 실질적인 경쟁력 향상에 기여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소양호 전북상생소공인특화지원센터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지역 소공인들의 경쟁력 강화와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지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실질적인 성과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소장환 기자


출처 : 전민일보(http://www.jeonmin.co.kr)

담당자 정보

부서명전북 상생소공인특화지원센터

담당자소양호

연락처063-214-6330